| 번호 | 처리상태 | 구분 | 제목 | 등록자 | 작성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155 | 답변완료 | 기타 | 유실물 문의 | 김*명 | 2022-12-09 |
| 153 | 답변완료 | 기타 | 하우스어셔 채용 문의 | 박*경 | 2022-12-08 |
| 151 | 답변완료 | 공연문의 | 공연리뷰 수정 | 김*화 | 2022-11-30 |
| 149 | 답변완료 | 공연문의 | 공연리뷰 수정 | 김*화 | 2022-11-30 |
| 147 | 답변완료 | 교육문의 | 2023년도 신학기 수강 신청 관련 | 황*정 | 2022-11-20 |
| 145 | 답변완료 | 기타 | 유실물 | 김*진 | 2022-11-12 |
| 143 | 답변완료 | 불편·건의 | 공연 중 불편사항 | 구*인 | 2022-11-09 |
| 141 | 문의 | 기타 | 비밀번호 변경 방법 | 류*현 | 2022-10-28 |
고객의 소리 접수/응대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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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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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온라인 민원
담당자 접수 -
STEP 03해당부서 지정
접수사항 처리 -
STEP 04답변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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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5결과확인
고객상담 방법안내
- 온라인 상담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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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4시간 상시 운영
-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(영업일 기준)
- 전화 상담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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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031-230-3200
-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
(주말 및 공휴일 동일)
- 우편 및 팩스상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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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팩스 : 031-230-3275
- 주소 :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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