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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 목록
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
155 답변완료 기타 유실물 문의 김*명 2022-12-09
153 답변완료 기타 하우스어셔 채용 문의 박*경 2022-12-08
151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리뷰 수정 김*화 2022-11-30
149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리뷰 수정 김*화 2022-11-30
147 답변완료 교육문의 2023년도 신학기 수강 신청 관련 황*정 2022-11-20
145 답변완료 기타 유실물 김*진 2022-11-12
143 답변완료 불편·건의 공연 중 불편사항 구*인 2022-11-09
141 문의 기타 비밀번호 변경 방법 류*현 2022-10-28

고객의 소리 접수/응대절차

  1.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

  2. STEP 02온라인 민원
    담당자 접수

  3. STEP 03해당부서 지정
    접수사항 처리

  4. STEP 04답변완료

  5. STEP 05결과확인

고객상담 방법안내

온라인 상담접수
  • 24시간 상시 운영
  •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(영업일 기준)
전화 상담접수
  • 031-230-3200
  •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
    (주말 및 공휴일 동일)
우편 및 팩스상담
  • 팩스 : 031-230-3275
  • 주소 :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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