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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 목록
번호 처리상태 구분 제목 등록자 작성일
65 답변완료 기타 문의드립니다. 이*나 2022-04-30
63 답변완료 기타 수고하십니다. 자료를 구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. 손*욱 2022-04-24
61 답변완료 공연문의 공연 일정 문의 드립니다 이*섭 2022-04-14
59 답변완료 불편·건의 홈페이지 이용하는 데 너무 불쾌합니다... 나*원 2022-04-09
57 답변완료 불편·건의 미니특공대 애니멀트론 공연에 대한 불편사항 이*진 2022-02-20
55 답변완료 불편·건의 환불 문의 드립니다 김*완 2022-02-15
53 답변완료 불편·건의 뮤지컬 금악 관람시간 변경 사항에 대하여 말씀드립니다. 성*중 2022-01-25
51 문의 공연문의 22년 공연 문의 안*미 2021-12-20

고객의 소리 접수/응대절차

  1. 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

  2. STEP 02온라인 민원
    담당자 접수

  3. STEP 03해당부서 지정
    접수사항 처리

  4. STEP 04답변완료

  5. STEP 05결과확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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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4시간 상시 운영
  •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(영업일 기준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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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031-230-3200
  •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
    (주말 및 공휴일 동일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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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팩스 : 031-230-3275
  • 주소 :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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