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번호 | 처리상태 | 구분 | 제목 | 등록자 | 작성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589 | 답변완료 | 불편·건의 | 문화누리티켓할인 | 한*욱 | 2025-05-08 |
| 587 | 답변완료 | 불편·건의 | 고양 어린이날 축제 우아한날 | 장*지 | 2025-05-07 |
| 585 | 답변완료 | 기타 | 연구지원과 출판 지원 | 오*규 | 2025-04-30 |
| 583 | 답변완료 | 불편·건의 | 현장예매 불편 개선건의 | 남*연 | 2025-04-28 |
| 581 | 답변완료 | 불편·건의 | 주차불편 | 이*호 | 2025-04-26 |
| 579 | 답변완료 | 불편·건의 | 경기아트센터 수원 주차 불편사항 | 김*현 | 2025-04-26 |
| 577 | 답변완료 | 기타 | 릴레이 할인 예매 | 김*나 | 2025-04-25 |
고객의 소리 접수/응대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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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1고객의 소리 등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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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2온라인 민원
담당자 접수 -
STEP 03해당부서 지정
접수사항 처리 -
STEP 04답변완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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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EP 05결과확인
고객상담 방법안내
- 온라인 상담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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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4시간 상시 운영
-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고객의 소리 접수 후 7일 이내 처리(영업일 기준)
- 전화 상담접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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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031-230-3200
- 평일 : 오전 9시 ~ 오후 6시
(주말 및 공휴일 동일)
- 우편 및 팩스상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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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팩스 : 031-230-3275
- 주소 :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307번길 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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