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2025년 제1차 기간제근로자 채용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및 면접전형 안내

  • 관리자
  • 2025-03-10 11:00  (수정일: 2025-03-24 16:43)
  • 조회수 2,214
			
경기아트센터 공고 제2025–019호
2025년 제1차 기간제근로자 채용
1차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및 2차 면접전형 안내
□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※ 접수번호 순
분류 모집분야 접수번호 비고
육아
휴직
대체
일반행정
(경영관리)
A-00015  
A-00025  
A-00035  
일반행정
(공연기획)
B-00041  
B-00052  
B-00098  
시나위오케스트라
기획PD
C-00012  
C-00015  
C-00016  
장애인
오케스트라
악보악기담당 D-00010  
D-00012  
D-00020  
운영지원PD E-00002  
E-00006  
E-00010  
E-00013  
E-00014  
 
□ 1차 합격자 제출서류 : 3.11.(화) 17:00까지

1. 학위증명서(졸업증명서)

  ‣ 대학교(전문학사) 이상은 모두 제출하며, 최종학력이 고교 이하인 경우 최종 졸업장 사본 제출

  ‣ 외국 학위의 경우 번역공증자료 첨부

2. 경력 및 재직 증명서

  ‣ 증명서 미제출 시 경력 불인정

  ‣ 근무부서, 직책, 담당업무 재직기간 등이 명시된 경우에 한하여 경력인정

3. 수상 및 자격사항에 기재한 증빙자료 (상장, 자격증 등)

이메일 제출

hm9900@ggac.or.kr

※ 1차 합격자는 이메일을 통하여 서류를 제출하며, 추후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

※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.

 
□ 2차 면접전형 안내

  ❍ 전형일시

채용예정분야 전형일시 도착시간 비고
육아휴직대체
일반행정(경영관리)
3.12.(수) 14:00~14:30 13:20  
육아휴직대체
일반행정(공연기획)
3.12.(수) 14:30~15:00 13:50  
육아휴직대체
시나위오케스트라 기획PD
3.12.(수) 15:00~15:30 14:20  
장애인오케스트라
악보악기담당
3.12.(수) 15:30~16:00 14:50  
장애인오케스트라
운영지원PD
3.12.(수) 16:00~16:40 15:20  

※ 전형시간은 당일 현장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, 도착시간까지 미도착시 “결시”처리함.

  ❍ 전형장소 : 경기아트센터 도움관 1층 회의실

  ❍ 전형방식 : 직무면접 및 경험·상황 면접

 
□ 면접수당 지급 : 면접 참석자 1인당 35,000원

  ❍ 제출서류 : 본인확인용 신분증 및 통장사본 반드시 지참

    (이메일 사전 제출 가능 : hm9900@ggac.or.kr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