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1. 채용내역
| 채용분야 |
담당업무 |
자격요건 |
인원 |
임원비서
(계약직) |
- 임원 비서 업무
- 임원 부속실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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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학력, 연령, 경력, 거주지 제한 없음
- 고객응대에 능하며 서비스마인드를 보유한 자
- 비서자격증 소지자 및 비서업무 경력자는 채용 시 가점 부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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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명 |
2. 근로조건
- 가. 근무시간 : 주40시간 (주5일제)
&mynbsp;&mynbsp;&mynbsp;※ 필요시 시간외 및 휴일근무를 할 수 있음
- 나. 급 여 : 연봉 1,800만원 이상 (시간외 및 휴일근무 수당 별도)
- 다. 근무기간 : 계약일로부터 1년(필요에 따라 1년 연장 가능)
- 라. 신 분 : 기간제 근로자
3. 서류제출
- 가. 제출서류 : 이력서(지정양식), 자기소개서(자유양식), 자격증사본(해당자)
- 나. 제출방법 : 이메일 제출 (hslee@ggac.or.kr)
- 다. 제출기간 : 2014. 8. 25(월) 12시까지
4. 전형방법
- 가. 서류전형 : 제출된 서류에 의거 적격여부를 심사하며, 서류심사 과정에 전화 심사를 실시할 수 있음
- 나. 면접전형 : 2014. 8. 26(예정)
- 다. 채용신체검사 : 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함
5.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영지원팀 인사담당자(031-230-3227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